전체 44 건 현재 페이지 1/3

4-4 고객의소리
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
공지 고객의 소리 작성 요청사항 호원병원 2018-07-27 10
44 고객의 소리 작성 요청사항 호원병원 2018-07-27 4778
43 건강검진 후 결과지 못받았어요 잠금아이콘 안지운 2021-06-29 5
42 직원불친절 잠금아이콘 손영미 2021-05-01 14
41 건강검진 내시경 후 .. 잠금아이콘 김보라 2021-04-29 11
40 이래도 되나요? 잠금아이콘 홍명희 2021-04-02 13
39 감사 인사드립니다 잠금아이콘 김형호 2021-03-10 17
38       감사합니다. 잠금아이콘 호원병원 2021-03-18 5
37 가정의학과, 그 수준으로 의사가운 걸치기 부끄러워 하여야 될 것 같군요 잠금아이콘 김재유 2020-09-05 11
36 카페가 있었으면 좋겠어요. 그리고 잠금아이콘 이은미 2020-08-04 12
35 건강검진결과 잠금아이콘 유성민 2020-02-04 7
34 진료안내와 불친절 (비 0000) 잠금아이콘 김정희 2019-12-09 74
33 예약환자에 대한 무책임과 무성의 잠금아이콘 star02 2019-10-08 64
32 불친절 잠금아이콘 최수경 2019-07-27 41
31 진료받고싶은데요. 잠금아이콘 정성희 2019-07-10 15
30       답변드립니다. 호원병원 2019-07-30 793
29 직장인 1차 건강검진 결과 확인부탁드립니다. 잠금아이콘 장익덕 2019-01-03 10
28       답변 드립니다. 호원병원 2019-01-14 787
27 다른병원가서 진료받으라니 잠금아이콘 김진석 2018-08-06 87
26       고객님 답변드립니다. 잠금아이콘 호원병원 2018-08-08 58
25 답변(허공의 메아리) 잠금아이콘 나 고객 2018-07-24 105
123